인터넷 시계 사이트 | 알람, 타이머 스톱워치

2018. 2. 13. 16:14케이지 추천 사이트



 

안녕하세요?

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평창 올림픽과 겹쳐 즐거운 연휴 되기를 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컴퓨터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시계 (Online Clock) 사이트 몇가지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1. Online-stopwatch.com

 

 

 

이 사이트는 디자인이 그렇게 깔끔하지는 않지만, 매우 많은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드릴 온라인 시계 중 가장 다옵션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가운데 아날로그 시계가 하나 뜨고 현재 시간을 표시해 줍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이렇게 27개의 옵션이 표시됩니다. 사이트가 아쉽지만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서 조금 보기에 불편할 수 있지만, 어렵지 않은 영어라고 생각합니다 :)

제일 많이 사용되는 옵션은 Timer, Large stopwatch, Countdown Timer 정도가 있겠네요. 아래 Download 버튼은 각 시계 옵션을 다운받아 쓸 수 있게 한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처럼)

 

 

 Online-stopwatch.com

 

 

 

2. onlinealarmkur.com/ko

 

 

다음 사이트는 onlinealarmkur.com/ko 입니다. 이 사이트는 한글을 지원하는 많은 알람, 스톱워치, 타이머 사이트 중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간단하고 깔끔한 UI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 알람을 설정하고 창을 아래로 내려 놓으면 시간에 맞워 알람이 뜹니다.

 

 

 2. onlinealarmkur.com/ko

 

 

 

3. clocktab.com

 

 

마지막 사이트는 clocktab.com 입니다. 이 사이트는 다른 기능 없이 오직 탁상시계만 있습니다.

 

디지털, 아날로그 시계를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 하여 시간을 볼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윈도우 시간이 작게 보이시거나 듀얼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clocktab.com

 

 

혹시 제가 모르는 유용한 사이트를 알고계신 분 께서는 댓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