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노루팅 애드블록 설치하기

2017. 12. 29. 06:00한눈에 보는 IT

 

안녕하세요!

 

요즘 제일 많이 팔리는 휴대폰 중 하나인 갤럭시 S8, 최신 휴대폰이라 그 만큼 보안도 강해졌고, 성능도 좋아졌습니다. 국내 모델명은 SM-G950N 이며, 삼성에서 2017년 3월 29일에 공개한 스마트폰입니다.

 

갤럭시 s8 을 위한 노루팅(루팅 없어도 되는) 애드블록 앱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인터넷이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 만큼, 방대한 콘텐츠가 존재하고 별의별 웹사이트를 만나게 됩니다. 정말 깨끗한 사이트부터 광고로 도배된 사이트까지요. 오늘 소개드리는 이 앱은 광고를 없애주는 앱으로 KNOX를 이용한 애드블록입니다.

 

 

 

Adhell 2

 

 

 

유니콘 브라우저 등, 삼성 전용 애드블록 브라우저도 있지만, 이 앱이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광고를 KNOX 를 통해 원천적으로 막아버리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이트 운영자는 광고로 먹고 살아야 하니까요) 또, 일부 사이트는 애드블록이 켜져 있으면 접속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일단, 갤럭시 s8 을 위한 애드블록을 설치하려면 몇가지 준비가 필요합니다.

 

1. 이 링크(https://goo.gl/i1DjmP) 로 가서 개발자 라이센스를 만들기 위해,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만들어줍니다.

2. 이 링크(https://goo.gl/pY8iuS)에 들어가서 KNOX Standard SDK Enterprise License keykey alias 를 눌러 만들어주세요. 

3. 그 키를 메모해 놓거나, 휴대폰에 저장해 놓으세요.

 

 

그리고 이제 애드블록 Adhell2(애드헬2) apk 를 다운받아 줍니다.

 

 

 

 Adhell

 

이 링크에서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 하시면 설치하신 후, 실행하셔서 아까 킵해뒀던 개발자 키 입력하시면 완료됩니다.

 

 

 

만약에 ADhell2 apk가 삼성에 의해 막혔으면, 위 링크에서 Rebuild -> Rebuild 버튼을 눌러서 APK를 재생성한 뒤,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 Rebuild (리빌드) 버튼을 누를 때마다 앱의 패키지가 계속 바뀌게 되면서, 막힌 것을 우회해줍니다.

 

 

오늘은 갤럭시 s8 전용 애드블록 앱 Adhell2 (애드헬2)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엔 다른 정보로 또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