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8 평창 에디션 테마 APK

2018. 2. 20. 08:30한눈에 보는 IT



지금 평창 올림픽이 한창이죠, 이번 평창 올림픽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삼성 갤럭시 노트 8 평창에디션이 지급됩니다.


KT 단독으로 평창올림픽 에디션 갤럭시 노트 8 제품을 10000대 한정으로 판매하는데요, 오늘은 평창 올림픽 분위기를 만들어줄 평창올림픽 테마(Pyeongchang Olympic theme) 앱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번 올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반다비입니다. 상대적으로 수호랑이 반다비 보다는 더 알려진 듯 합니다 (둘 다 귀엽네요 ㅎㅎ)


이번 올림픽을 주제로 제작된 올림픽 테마는, 세련된 색 조합과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위 사진은 평창 테마를 설치한 스크린샷입니다. 저기 화면 아래 ㅅ 은 사람 인 자로 보이네요. 올림픽 개막식을 표현한 것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시간은 다각으로 다양한 색상을 이용해 표현되고 있습니다. 제 마음에 꼭 들었습니다. 


저는 LG 스마트폰을 사용중이라 아쉽게도 이 테마를 설치하지는 못합니다만, 여러분께서 많이 즐겨주세요!






다음으로는 상태바, 설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색 조합으로 테마가 구성되어 있는데, 상단바 메뉴는 어두운 색상으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설정이나 삼성 앱들도 전반적으로 어두운 색이라 더욱 세련되 보입니다.





다운로드


 평창 테마 apk




위 APK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삼성 테마 앱으로 들어가 적용시켜 주시면 됩니다. 삼성 테마 앱이 설치된 삼성 기기에서 설치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도 간단하니 한번씩 설치해보세요~


아래 링크는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평창 테마입니다. 참고하세요




 공식 테마 1
 공식 테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