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손실 없는 사진 압축 사이트 Tiny jpg

2017. 12. 7. 06:30케이지 추천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 소개로 찾아 뵙습니다! 

 

혹시 웹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거나, 휴대폰 저장공간이 적어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사진들에 부담을 느끼고 계신가요? 아니면, 이미지를 전송해야 하는데 데이터가 부족하신가요? 

 

갈수록, 고품질이지만 크기가 가벼운 사진의 중요성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사진의 품질은 유지하면서 70% 이상 파일을 압축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드리는 방법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방법으로 프로그램 설치나 광고 등이 없습니다.

 

 

 

 

 

 

 

제가 소개드리려는 사이트는 Tiny Jpg 라는 곳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있어왔던 사이트라 빠르고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귀여운 판다가 있죠? 판다 옆의 점선으로 된 곳을 클릭하시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png .jpg 확장자를 모두 지원하고

 

20개까지 한번에  변환, 일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하기 위해 배너 사진을 압축해 보았습니다. 1초 걸렸습니다.

 

90%가 압축되었다고 뜨네요. 실제로 파일 사이즈도 약 25kb 에서 2kb로 줄어든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크기는 통과입니다.

 

그럼, 품질은 어떨까요?

 

 

 

 

 

 

제가 직접 테스트하려고 다운받은 사진이 날라가서 다른 비교사진을 첨부합니다.

 

왼쪽 사진이 오리지널 사진이고, 오른쪽이 압축된 사진입니다. 제가 볼 땐 차이가 없었습니다.

다른 사진으로 압축해 보아도 원래 크기의 70%가량이 줄어드는데, 품질상 차이를 육안으로 구분하기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미지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

 

 

다운로드

 

 

압축이 완료된 사진파일은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고, 여러개의 파일을 한꺼번에 압축하는 경우에는 압축파일 zip 로 한번에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이미지를 업로드해야할 때

간편하고 빠른 이미지 압축 사이트, Tiny Jpg를 사용해보세요. 아래에 링크를 첨부합니다. :)

 

더 유용한 사이트로 찾아뵙겠습니다.

 

 

TinyJPG

 Tiny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