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가요 무료로 듣는 방법 [Grooveshark]

2015. 12. 13. 21:00케이지 추천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 그루브샤크..(Grooveshark), 세상의 모든 곡의 집합소라고도 하죠! 

 

 

 

 

이 사이트에는, 그야말로 없는 곡 빼곤 거의 모든 곡들이 다 있고, 심지어 한국어 검색을 지원하고 있어 국내 곡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그루브샤크에서 뮤료로 음악을 풀 버전으로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노래 무료듣기 방법

 

1. 그루브샤크 스트리밍 사이트에 접속한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뜨게 됩니다. 전혀 놀라지 마시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X 버튼을 눌러 꺼주세요.

 

 

 

 

2. 창을 끄시면 Mejores Artistas - Korea, Republic Of 라고 표시될 것입니다. 꼭 확인하세요!

 

 

 

 

3. 상단바의 오른쪽에 있는 검색창에 한국어로 곡명이나, 가수 또는 앨범을 검색하여 듣기를 할 수 있습니다.

 

 

 

4. 저는 아이유의 '스물셋'이라는 곡을 검색하겠습니다.. 다른 곡이나, 앨범 그리고 가수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립니다.

 

 

 

 

5. 아래로 스크롤 하여, 스물셋 이라는 텍스트를 클릭합니다.

 

 

 

 

6. 스물셋 텍스트를 클릭한 후, 아래 화면이 나올 때 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아래에 음악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파란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노래가 하단에 표시되며 재생되게 됩니다.

 

 

 

 

7. 하단에 표시되는 곡명을 확인한 후, 곡을 즐깁니다!

 

 

 

 

이 것으로 강좌가 끝이 났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재미있게. 그리고, 즐겁게 노래를 감상하시면 됩니다!!

혹시, 문의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Groovesh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