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이메일 10minutemail 사용법 [Disposable Email]

2016. 2. 6. 14:55케이지 추천 사이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의 새로운 카테고리, 팁의 첫 글은, 일회용 메일을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이 메일 시스템의 이름은 10분 메일입니다. 그야먈로, 10분동안 이용할 수 있는 메일 번호를 만들어 줍니다.

이 메일 서비스는 같은 서비스가 2 곳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에는.. 이 곳이 더 좋은 것 같아 여기로 소개드립니다.

 

 

 

 

 

10분메일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왼쪽 중간에 이런 정보창이 하나 있습니다.

 

이 정보창에는, 현제 자신의 일회용 메일 주소와, 클립보드로 복사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저 위에 있는 메일 주소 복사하셔서, 메일 받기 원하시는 곳으로 보내줍니다. 

예) 사이트 메일 인증 등...

 

그리고 그 쪽에서 메일을 보내면, 조금 기다립니다.

 

 

 

 

그런데, 주의할 점이 한가지 있다고 하면.. 제한시간입니다.

이 메일 서비스는 10분 메일로, 10분 동안만 이 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방법은 있습니다. (ㅎㅎ)

 

 

 

 

 

메일주소 아래에는, 이러한 옵션들이 있습니다. 메일이 왔는지 확인할 수 있는 새로고침 기능과

 

제일 중요한, 10분 더 연장하기! 버튼 (만약, 메일을 더 사용하고 싶을 때, 무료로 바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필자가 사용해본 결과, 무료였고 가장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이러한 표가 하나 보입니다, 이 표에 내가 받은 메일이 표시되는 것입니다.

보낸 사람과 제목 그리고 날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칸을 주목하셔야 하는데, 이 곳에서 간혹가다 어떻게 메일을 보는지 모르시는 분이 계십니다.

 

 

 

칸 중, 자신에게 온 메일 제목을 클릭하시게 되면, 메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차! 깜빡 잊은 것이 있었네요.. 이 메일 서비스는 한국어를 지원하니 걱정마시고 한국메일 받으셔도 됩니다!

 

 

 

 10minutemail.net

 

 

 

설 주간에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