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J7 Duo 배경화면 다운로드

2018. 4. 12. 22:52wallpaper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도에서 정식 출시된 2018 갤럭시 J7 듀오 Galaxy J7 Duo에 탑재되는 공식 배경화면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다운링크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우선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J7 듀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J7 듀오는 성능으로만 봐서는 갤럭시 j7 2017과 갤럭시 J7 Pro의 사이 정도가 됩니다.

최근 정보에 따르면 5.5인치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1.6GHz 옥타코어 프로세서, 4기가 램과 32가 기본 스토리지(256G 까지 확장 가능)이 대략적인 성능입니다.

 

 

 

 

 

 

다음으로는 카메라를 보겠습니다. 카메라는 듀얼 카메라를 탑재합니다. 후면에 1300만 화소의 매인 카메라와 500만 화소의 두번째 카메라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는 3000mAh 이며 기본으로 안드로이드 8.0이 탑재되는 첫번째 폰입니다. 또한 빅스비도 탑재됩니다.

 

 

 

 

 

갤럭시 J7 듀오에 탑재된 배경화면은 스테인드 글라스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또한 배경화면을 구성하는 색 배합도 잘 맞추어 세련되게 제작되었습니다.

 

마치 스테인드 글라스로 된 구(공)을 꼭짓점을 기준으로 돌리며 다른 각도로 찍은 사진 같아 보이네요.

 

 

 

 

 

갤럭시 J7 듀오는 인도에 정식 출시되었고, 한국에도 출시될 것 같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기기의 전반적인 스펙은 준-프리미엄 수준으로 성능 면에선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아래는 전.후면 사진입니다.

 

 

 

 

 

다운로드

 J7 DUO Wallpapers

 

 

 

source: www.xda-developers.com, www.sammobi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