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고스트 덱 추천 TOP 23 | 클래시로얄

2018. 1. 30. 22:53한번에 정리한 게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게임 관련 글을 쓰네요. 오늘은 저도 간간히 플레이하는 클래시로얄 로얄고스트 덱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로얄 고스트(전설)

레벨1 기준

체력: 1100

공격력: 230

속도: 빠름

타격 속도: 1.7초

 

 

간단히 로얄고스트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1레벨임에도 상대 유닛을 때릴 때까지 타워에 감지되지 않아 그 점을 잘 이용한다면 매우 좋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소개드릴 첫번째 덱입니다.

맨 위 덱이고, 미니페카 대신 고스트를 사용해주시며 됩니다. 아레나 10에서 12 구간에서 좋습니다. 3.1 호그 카운터 덱입니다.

 

두번째 덱은 독고스트 사이클 덱입니다. 아레나 10과 토너먼트에서 사용하세요! 코스트가 2.5밖에 되지 않아 순환이 매우 빠릅니다.

 

 

 

 

 

세번째 덱은 고스트광부해골비행선 덱입니다. 아레나 12에서 사용하시면 좋고, 3.3 평균 엘릭서로 무난하며 수비, 공격 둘다 밸런스가 잘 맞춰진 덱입니다.

 

두번째는 자이언트프린스고스트 덱으로 아레나 10에서 12까지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이 덱은 랭킹전에서 자이언트 랩빨로 밀어버리기도 매우 좋습니다.

 

 

아레나 10~12 로얄 고스트 덱

 

 

주로 아레나 10에서 사용하면 좋은 덱입니다. 일일이 설명드리기에는 너무 덱이 많네요.. 보시고 원하시는 덱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선호하시는 덱 타입이 다 다르기에. 하지만 또 그만큼 어느 덱에 들어가도 좋은 덱이 됩니다.

 

 

아레나 12 로얄고스트 덱

 

 

아레나 12에서 사용하시면 정말 좋은 3가지 덱을 뽑아 봤습니다. 벌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덱들 꼭 한번씩 플레이해보세요.

 

두번째 덱은 버프된 고블린오두막과 함께하는 벌룬 덱입니다. 세번째 덱은 벌룬으로 공격하고 광부, 고스트, 페카로 몸빵하는 덱입니다. 꽤 덱이 재미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클래시 로얄 로얄 고스트 덱을 추천드렸습니다. 즐겁게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