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22. 19:30ㆍ한번에 정리한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래시로얄(Clash royale)
아레나 5에서 아레나 7까지 밀고가는 덱 두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프리호 덱
프린스와 호그라이더는 해골군대 같은 물량 유닛에 약합니다. 그래서, 물량을 처리해줄 폭탄병과 마법사를 데리고갑니다.
패거리 유닛들을 쉽게 처리하고 프린스와 호그라이더로 찌릅니다. 만약에 베이비 드래곤이나 마녀가 있으면 폭탄병과 바꾸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그라이더는 임페르노 타워에 약합니다. 그래서 번개마법과 파이어볼로 미리 처리해주고 호그라이더로 들어가면 됩니다.
만약, 번개마법이 없다면 얼음마법으로 바꾸셔도 좋고, 바바리안으로 상대의 유닛들을 막으시면 됩니다.
2. 에어 덱
이 에어덱은 방어와 공격에 매우 뛰어납니다. 바바리안으론 프린스, 호그라이더를 막으면 되고,
베이비 드래곤과 마법사로 해골 군대 같은 물량 유닛들을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기사나 발키리 같은 유닛을 막아야 할 때에는, 아처나 미니언 패거리로 막아도 매우 좋습니다.
얼음마법은 해골비행선과 함께 쓰시면 효과가 배로 좋습니다^^
3. 페카 덱
마지막으로 페카덱입니다. 페카는 최근 버프돼서 소환할 때 속도가 매우 빨라졌습니다. 전 아레나에 걸쳐 널리 퍼져나가고 있는
유행하는 덱입니다. 페카 중심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페카가 약한 해골군대 같은 물량유닛을 처리해야 합니다. 따라서,
베이비 드래곤과 마법사, 폭탄병, 화살, 등의 카드를 사용하여 미니언 패거리나 해골군대를 제거하고 페카로 타워를 공격합니다.
바바리안은 공격이 들어오면 막는 역할을 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 3가지가 확실히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