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나이트 덱 추천 TOP 5 | 클래시로얄

2017. 8. 26. 06:30한번에 정리한 게임

클래시 로얄 메가나이트 도전



최근 클래시로얄에 신규 카드인 메가나이트 (Mega Knight)가 등장했습니다!


메가나이트의 등장과 함께 메가나이트 도전이 등장했죠. 3승에 골드 1500, 5승에 보석 100개 보상으로 줍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한, 메가나이트 도전 필승덱을 들고 왔습니다. 


매우 밸런스가 잘 맞게 짜여진 덱이므로, 강하게 추천드립니다^^.





1. 호그 메가나이트 덱




이 덱은 일렉트로 호그 라이트닝 페카 덱에 페카 대신 메가나이트를 사용한 덱입니다.


호그라이더로 타이밍에 잘 공격하고, 메가나이트로 적 유닛을 막아내야 하며, 무엇보다 타이밍이 중요한 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덱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5승으로 보석 100개까지 받았네요~.





2. 메가 도끼 호그나도 덱




이 덱은 호그 도끼덱과 구성이 비슷하지만, 파이어볼 대신 메가나이트를, 고블린 대신 박쥐를, 기사 대신 아이스골렘을 넣었습니다.


토네이도와 메가나이트로 적 유닛을 막고, 호그라이더로 한순간에 찌르는 덱입니다.



아이스 스피릿, 토네이도, 통나무 카드가 있어 방어에도 매우 효율적입니다.





3. 메가 나이트 광부 독 덱





3.1 코스트 광독덱과 비슷한 구성입니다. 그런데 기사 대신에 메가나이트를 아이스 스피릿 대신 박쥐를, 추가적인 방어를 위해 메가 미니언이 추가되었습니다.



통나무 대신에 감전을 넣었고, 렝커가 사용하는 덱입니다.




4. 메가 나이트 다리 폭파 덱




이 덱은 비슷한 구성에 페카 대신 메가나이트가 사용됩니다.


배틀램과 도둑으로 계속 찌르며, 배틀램, 도둑, 독을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메가나이트는 자이언트 같은 탱커 등을 상대하고 



하여튼 방어에 주로 사용됩니다. 정제소 플레이도 잊지 마세요!





5. 안티 메가나이트 덱





메가나이트 도전에는 메가나이트를 반드시 덱에 넣어야 하기 때문에, 이 메가나이트를 제거할 카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 덱은, 메가나이트 전용 카운터 덱이라 할 수 있죠. 골렘, 메가나이트 등을 막기에 효율적이며, 아이스 골렘+호그라이더로 공격합니다.



나머지 스펠 등 카드는 방어나 공격시 적 유닛 제거 용입니다. 


* 페카는 절대 먼저 뽑지 마세요!!! 반대 라인으로 메가나이트가 들어옵니다~






마치며



오늘 클래시로얄 메가나이트 도전에 쓰면 유용한 덱을 알려드렸습니다. 


메가나이트란 카드가 어떤 카드일지 매우 궁금했는데요, 아직까진 잘 모르겠지만, 유용한 카드가 될 것 같아 보입니다.


혹시 아직 참여 안하셨다면 참고하시고, 참여하시는 중이시라면 이 덱들로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댓글에 여러분이 쓰시는 덱을 다른 분들과 공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