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 부스터 프리미엄 2.2.7 버전 [Root Booster Premium v2.2.7.apk]

2015. 9. 30. 22:11애프터루팅/루팅필수앱




루팅 권한을 재대로 활용해보자!

:루트 부스터 프리미엄(Root Booster Premium) 입니다.



루트 부스터가 시차없이 원활하게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더 많은 성능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이나 가난한 배터리 수명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로하는 사람들을위한

그러나 루트 부스터가 최상의 결과를 실현하려 가장 검증 된 설정을 사용, 배터리를 절약하거나 성능을 향상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속도 향상, 배터리 부스트 또는 안정성 향상을 위해 사전 설정 모드로 설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기본 전화기 구성 요소에 적절한 설정을 적용함으로써 달성된다. 여기 particullary 루트 부스터가 CPU, RAM 및 안드로이드 OS 시스템에 무엇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이다.

최대 절전 모드 (안드로이드 OS 최적화) 
각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하나 또는 복수의 서비스를 가질 수있다. 그들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보통 작업의 어떤 종류를 수행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응용 프로그램을 죽일 때, 완전히 배터리를 배출과 컴퓨팅 파워를 중지하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에요 생각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사망 이후에 실행중인 servicies이 여전히 배터리와 comuting 전력을 소모. 반면에, 응용 프로그램을 최대 절전 모드 경우는 \ '의 servicies 더 이상 배터리와 CPU의 컴퓨팅 파워를 배출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을 중지합니다. 최대 절전 모드는 부드럽게하고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저장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입니다.
루트 부스터는 배터리 배수 및 성능을 요구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발견하고 자동을 최대 절전 모드.

CPU (프로세서 총재 제어) 
총재는 CPU 주파수의 조절을위한 드라이버입니다. 주지사는 최대 또는 최소의 CPU 주파수를 달성 할 방법을 빠르고 때 결정한다. apropriate 주지사를 설정하면 빨리 또는 더 안정 장치 더 많은 배터리 절약을한다. 그러나, 적합하는 주지사 결정하는 것은 조금 까다 롭습니다.
루트 부스터를 사용하고 자동으로 선택된 모드에 가장 적합한 주지사를 적용해야하는 주지사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RAM (메모리 관리자) 
각 응용 프로그램은의 데이터 및 작업에 대한 VM 힙을 사용합니다. VM 힙 크기를 변경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안정성 개선이다. 많은 큰 응용 프로그램은 작업 메모리 (VM 힙)의 큰 금액이 필요합니다. VM 힙 사이즈가 요청 된 메모리보다 작은 경우, 메모리 초과 오류 애플리케이션의 중단을 야기한다. 힙 크기를 설정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며,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설정하는 매뉴얼이 없다. 양호한 성능은 테스트에 의해 달성 될 수있다.
루트 boster 당신의 RAM을 테스트하고 더 나은 안정성과 성능을 위해 VM 힙 크기를 설정합니다.

참고 : 루트 부스터는 뿌리 장치에서만 작동하도록 설계
면책 조항 : 루트 부스터는 사용자의 수천에 의해 입증 및 자동 백업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당신의 장치의 손상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입니다.











-2015/09/30:: 2.2.7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오토 백업

- 버그 수정



- 0.0.0 버전 [헤당없음]



2.2.7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