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니파이 프로 2.8.1 버전 [Greenify Battery Save v2.8.1 Final.apk]

2016. 4. 12. 21:31안드로이드 Apps




폰을 깨끗하게! 프로세스를 정리하자!

:그리니파이 프로(Greenify Pro) 입니다.



2013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에서 Lifehacker에의 상위 1 유틸리티 (http://goo.gl/1VMwnE)로 추천, 안드로이드 기관의 상위 3 최고의 루트 애플리케이션 (http://goo.gl/g0L0qZ).

NEW이 : 자동 절전 모드는 이제 루트가 아닌 모드에서 작동, (실험적인 기능 설정에서 활성화해야, 안드로이드 4.1 이상 필요). 당신은 보안 키 가드가 활성화되어있는 경우, "최대 절전 모드와 잠금 화면"바로 가기를 시도하거나 홈 소프트 키에 제스처 "당겨"를.

휴대폰이나 태블릿 설치된 앱을 많이 한 후에 배고프 느리고 배터리가 없어야한다 마십시오. Greenify으로, 당신의 장치는 거의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으며 첫 번째 일 한 영속적으로 당신은 그것을했다!

당신이 식별하는 데 도움이 Greenify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장치를 지체하고 배터리를 빨아에서 그들을 중지, 사용하지 않을 때 절전 모드로 오작동으로 애플 리케이션을 넣어! 전경에 아이폰 OS 앱과 유사한 실행할 때 여전히 전체 기능을 유지하면서 그들은 당신이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명시 적으로 발사하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있습니다!

XDA 포럼 (http://goo.gl/ZuLDnE) 또는 G + 커뮤니티 (http://goo.gl/MoszF)에서 버그를보고하십시오.

Greenify은 NEVER EVER 접근성 서비스의 기능에도 불구하고 개인 정보를 수집, 그냥 일을 자동화 할을 이용합니다.

중요 : 응용 프로그램을 Greenifying하면 모든 배경 기능 (서비스, 정기 작업, 이벤트 수신기, 알람, 위젯 업데이트 푸시 메시지)이 응용 프로그램의가 최대 절전 모드 동안 서비스가 중단 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것을 의미한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신이 그들에 의존하지 않는 한 알람 시계 응용 프로그램,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을 greenify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의존하는 greenified 응용 프로그램의 영향을 확인 마십시오.

유사한 목적을 목적으로 다른 인기 도구에 비해 Greenify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한다 :

◆ 완전히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도록 "TitaniumBackup 프로"의 "일시 정지"기능, 당신은 여전히​​ 평소, 주 콘텐츠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리. 필요가 동결되지 및 그것을 defrozen합니다.

◆ "자동 시작"과는 달리, 복잡하고, 모호한 앱 구성 요소의 위험을 처리 할 필요없이, 그것의 이점의 거의 모든 혜택 및 응용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실행되는 경우 기능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모든 "XXX 작업 킬러"과는 달리, 장치가 불필요하게 더 많은 배터리 주스를 소모 몰래 실행 공격적인 살인의 고양이 마우스 게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참고 : Greenify는 자동으로 절전 모드가 작동 할 수있는 배경 실행중인 서비스를 필요로한다. 그것은 설계 적은 500보다 평균 RAM 풋 프린트, 초경량 구현, 거의 제로 CPU와 배터리 소모된다.

경우에 당신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없습니다 : http://oasisfeng.com/Greenify.apk

=== PERMISSIONS ===

인터넷 :에 의해 필요한 개인 정보없이 익명의 통계 데이터를 다시에만 소량을 보낼 수있는 프로그램 "당신의 목소리를 높이세요". 당신은 수신을 거부 할 수있는 모든 시간에.
기타 APP를 OVER DRAW : 루트가 아닌 모드에서 시스템의 응용 프로그램 설정 UI를 통해 안내 층을 표시합니다.
중요한 로그를 읽기 : 분석 greenified 응용 프로그램의 웨이크 업 원인을.
ACCOUNTS를 GET 및 동기화 설정을 쓰기의 동기화 작업이 너무 자주하면 응용 프로그램의 계정 동기화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화면 LOCK & BIND 접근성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 : 자동 절전 모드가 루트가 아닌 을 장치에서 작동하려면.

=== FAQ ===

* 왜 안드로이드 2.X를 지원합니까?
*이 자동으로 최대 절전 모드가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
* 내 greenified 응용 프로그램 (예 : 구글 맵) 중 일부는 동면하지 보인다.
* 나는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을 greenify 싶어!
* 드 - greenified 애플 리케이션은 여전히​​ 푸시 알림 없어!
......
여기에 읽기 : http://goo.gl/1F5pY

=== 베타 채널 ===

G + 커뮤니티 보드를 참조하십시오 http://goo.gl/MoszF

=== 번역 ===

모든 번역 공헌을 드실 수 있습니다 : http://goo.gl/zCCDce

=== 기부 ===

당신이 Greenify 사랑하면 추가 기능을위한 "기부 패키지"http://goo.gl/fpz5l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

* Greenify 시스템 앱 (지금 Xposed 제외)
* 최대 절전 모드 앱 GCM 푸시 허용
* 최대 절전 모드 앱을 보니 선택적으로 웨이크 업 경로를 차단 "사람"감지합니다.
* 모닝콜 타이머 유착










-2015/08/09:: 2.6.2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버그수정

- 기능 추가



-2016/04/12: 2.8.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마쉬멜로우 지원

- 기능 개선

- 안드로이드 6.0 내비게이션 바 개선






다운로드


Greenify v2.8.1